교통사고나 안전사고로 뼈 부러지고 다친 곳 ― 이것은 자연정혈요법의 분야가 아니고 현대의학의 몫이다. 현대의학의 훌륭한 측면은 이 외에도 무수히 많다. 의치, 의족, 성형수술, 등등.... 현대의학의 중요성은 긴 말이 필요없다.
   그러나 병 치료와 예방에서는 자연정혈요법에 훨씬 뒤진다.
 
  교통(안전)사고의 후유증이나 각종 수술의 부작용을 치료하고 치아(잇몸)의 건강을 지키는 방법은 단연 자연정혈요법 뿐이다.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혈압수치나 당 수치를 내리게 하는 것이 진정한 치료효과이다. 약물을 중단하면 더욱 수치가 올라가는 것은 약물의 위험성을 입증하는 것이다. 약물의 노예가 되고 몸은 더욱 오염된다.

    


    혈전용해제의 위험성 ― 피를 부드럽게 하여준다는 각종 혈전용해제는 고혈압약과 같은 것으로서, 먹다가 중단하면 혈액이 금방 뻑뻑해져서, 중증 환자의 경우에는 의사가 절대로 중단하지 못하게 할 정도이다. 혈압이 매우 높은 환자가 혈압약을 중단하면 매우 위험한 것과 같다.
    혈전용해제를 먹은 사람이 다쳐서 피를 흘릴 경우에 지혈이 잘 안되어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혈액의 본래 기능을 손상하기도 한다는 뜻이다. 먹어오던 고혈압약을 중단하면 먹기 전보다 혈압이 더 높아지듯이 혈전용해제도 먹다가 중단하면 먹기 전보다 피가 더 오염되기 마련이다. 제약 회사들은 이 사실을 말하지 않고, 원래 중증 환자들이 억지로 피를 돌려 임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서 나온 약인데, 먹어서는 안될 건강한 사람에게도 TV 광고하면서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보며, 걱정스러운 일이다. 모든 약은 독이다. 먹으면 몸이 오염된다는 사실을 알고 먹어야 한다.

   의사들이 하는 말, 10% 정도는 믿어도 좋다.  (90%는 믿지 말라는 말) 
 

                    

*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다음 순서는 왼쪽화면
7.기본내용입니다.                초기화면으로                 .  

          본영사(제작.출판): 대표 곽종국, 사업등록번호 514-04-83643)  통신판매신고 : 2012-대구달서-0574호
                                  
  사무소-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1521 서한아파트상가 111-302 (대구은행3,4층)
                                     부설
 자연정혈요법학회(대표 곽종국)ㅡ2006년3월 창립
                                   
  토.일.국정공휴일 전화휴무  메일: 77ab77@naver.com  찾아오시는 길
          
홈페지 영업담당
: 전국 대리점 및 영업소, 개인사업자(부업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