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질병은 두 가지 세균성 질병(=가벼운 병)순환기성 질병(=무서운 병)으로 나눈다.


세균성 질병
 ㅡ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다 낫는다.
그런데, 세균을 없애기 위해서는 주사나 약물을 사용해야 하는데,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고의 자연 항생제이다.

하지만 어혈이 많아서 혈액순환이 안 되면 모든 약이 소용없고 백혈구도 활동을 못하여 죽음에 이르기도 한다. 근본대책은 자연정혈요법 뿐이다.

 

 

순환기성 질병 ㅡ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해결하지 못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암의 원인은 혈액순환이 안 되기 때문이다. 어린이들이 암에 걸리지 않는 이유도 혈액순환이 잘 되기 때문이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자연정혈요법
만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자연정혈요법으로 알아보면(진단하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자연정혈요법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진단 치료 예방 동시에....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즐겨찾기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