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법의
90%, 세계적 폐기처분ㅡ지금 확인바랍니다.
   이 홈페지에 올려진 자료 전체와 개정영문법을 보고 직접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영어공식7 때문입니다. 토익 토플 출제위원회에서도...  
입시와 공무원 시험, 토익, 토플에 엉터리 문법은 더 이상 출제되지 않습니다.
90%는 폐기하고 5%는 지키고 5%는 방법을 바꾸어야......
무엇을 폐지하고 무엇을 지키며 무엇을 바꾸어야 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이곳 홈페지의 내용에 대하여 과장광고나 허위광고로 의심하고 신고하여 경찰청의 정밀 조사도 있었지만 이 사이트의 내용은 모두 진실입니다. 2014년 공정거래위원회에서도 정밀 조사하였습니다.

   이곳에 "폐기처분, 결정"이라는 말에 대하여 아래 근거자료를 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잘못된 문법의 발표는 전국 27개 사범대 영어교육학과 교수들의 문서회의 결과 전 교수들(기권자 1명 제외)의 지지에 의한 것입니다. - (근거 문서 보관)

     공주대,  서울대,  영남대,  전주대,  한남대,  순천대,  강원대,  대구대,  원광대,  제주대,  한양대,
     고려대,  경남대,  부산대,  이화여대,  중앙대,  홍익대,  전북대,  경북대,  부산여대,  인하대,
     충북대,  한국외대,  한국교원대,  경희대,  상명여,  전남대  
 (사범대 영어교육학과) 

발표내용 : 재래식 영문법 25개항(90%)의 폐기
새 영문법 영어공식7 (=7잉글리쉬)의 발표에 의함

   만약에 폐지되는 영문법 25개항(=재래식 문법의 약 90%) 중에 하나라도 고수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공교육자(영어교수.영어교사)가 있다면 소속과 이름을 밝혀서 연락주십시오. 그 결과를 확인시켜 드립니다. 학교나 기관에서 가르치거나 출제하는 사례가 있으면 즉시 제보하여 주십시오. 영어시험을 무효로 하거나 수정채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영어교육 양심선언문
(공교육계에 실제로 발표된 내용)

             재래(기존)의 영문법은
                       1. 영어의 근본을 파괴하고
                       2. 엄청난 시간과 자원을 허비하며
                       3. 인간의 천부적 언어능력을 마비시킨다.

   위 양심선언문은 교육부와 전국 중고등학교 및 대학교 영어교사(교수)들에게 발표되었던 내용 그대로 입니다.

영문법의 25개항의 폐지 확정을 확인바랍니다.
근거 자료와 문서 열람가능

문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바르고 쉬운 문법으로 해야 합니다.
100배 이상 더 빠르게.....

전통영문법의 90%가 왜 폐지되어야 하는지의 근거와
그 과정을 국민여러분께 보고하고, 상세히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폐지되어야 하는 엉터리 영문법 25개항

   다음 전통영문법의 90%가 폐지되어야 하는 이유와, 폐지가 결정되기까지의 과정을 국민여러분께 발표하고자 합니다.

   <재래영문법 1항> 시제일치와 화법전환에 관한 모든 공식. "동사시제"라는 이름으로 설명되는 모든 문법. -- 엉터리.

   * 시(時, time)는 자연과학의 분야이다. 이것을 인문과학의 제도 제(制)자로 설명하려는 발상부터가 엉터리요 착각이다. 다시 말해 시(時)와 제(制)는 서로 어울릴 수 없다. 시제(時制)라고 말하는 것은 <밥을 입는다, 바다를 운전한다,...>는 말처럼 웃기는 말이다. 수학이나 과학에서 <시제>라는 이름으로 동작(동사)을 설명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재래영문법 2항> any는 부정문, 의문문, 조건문에 사용하고, some은 긍정문에 사용한다. arrive at는 좁은 장소에, arrive in은 넓은 장소에 사용한다는 등의 수많은 공식이나 설명...... -- 엉터리.

   *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이외에도 수많은 단어와 숙어의 용법 등에 대한 설명과 암기방식이 영어의 근본을 파괴하고 인간의 천부적 언어능력을 마비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재래영문법 3항> 가정법의 시제는 4가지(현재, 미래, 과거, 과거완료)뿐이다. 다시 말해, 가정법<조건절>에는 현재완료나 현재진행, 미래진행, 과거진행 등은 없다. -- 엉터리.

   * Oxford Hornby 영영사전 등에 수록된 예문에 의하면 위 내용은 잘못으로 판명 났음. 재래영문법이 말하는 12가지 시제가 다 쓰임. 가정법의 시제는 일반시제의 모순을 변명하기 위한 것임. 가정법에 관한 거의 전부가 엉터리라는 것은 <원소이론> 하나만으로 명백히 증명됨.

   <재래영문법 4항> 관사의 용법에 관한 거의 모든 공식.
    예) 1. 관직이 보어로 쓰이면 관사를 못쓴다.   2. 교통이나 통신수단을 나타내는 말에는 관사를 못쓴다.   3. 서로 대조적인 낱말이 동일 문장에 나열될 때 관사를 못쓴다. 4. 질명이나 스포츠 이름에는 못쓴다. 5. 최상급 앞에는 반드시 the를 사용 ...... 등등 (유명참고서에 수록된 20여가지 공식들).  -- 엉터리.

   * 위와 같은 어려운 공식들을 암기하라고 강요하였고, 다음과 같이 아무런 잘못이 없는 영어를 틀린 영어라고 가르쳐 왔으니 그 어찌 망국의 영문법이라 아니하리요.....
   1. He was
a president of the nation.   2. Father drives a school bus. I go to school by the bus.   3. But this woman is stronger than the man.

   <재래영문법 5항> 단순미래 의지미래 공식표; will, shall은 미래시제. will, shall의 특수용법. 미국에는 will을 많이 쓰고 영국은 shall을 많이 쓴다, ..... -- 엉터리.

   * He will be coming now.에 대해서도 미래시제라고 할 것인가? will, shall이 무엇인지 재래영문법의 방식으로는 영원히 풀 수 없다. 영어공식7 은 일순간에 모든 학습을 완료한다.

   <재래영문법 6항> "분사구문"의 이름으로 설명되는 모든 문법. 예를 들어, 분사구문의 주어와 주문의 주어는 일치되어야 한다. 분사구문의 시제는 주절의 시제와 일치한다...... 등등 수많은 공식들  -- 엉터리, 망국의 영문법.

   * Frankly speaking, the book is not mine.에서 주어가 일치할까? 분사구문에 관한 모든 설명을 거짓명제로 규정함. 유명참고서마다 분사가 없는 것도 분사구문이라 설명했으니 그 어찌 탄식하지 않으리요.

   이하 7항부터 25항까지는 생략합니다.
     
폐지되는 영문법 25개항 90% 책을 참조하세요.    위 25개항은 재래영문법의 수많은 오류(엉터리) 중에서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25개항 외에도 더 많은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전국의 영어학도 여러분!
영어 때문에 오늘도 그 얼마나 고생이 많습니까?
젊음을 다 바쳐, 경제를 다 바쳐, 애쓰고 노력해도 잘 안 되는 영어.....
왜, 무엇 때문입니까?

전국에 계신 영어선생님 그리고 강사님 !
갈릴레이가 남긴 말을
생각하소서.....
"진실을 모르면 바보요, 진실을 알고도 거짓을 가르치면 범죄다."


재래영문법의 약 90%를        
폐지하여야 하는         
여론적 수학적/수리적 근거        

《1》서 론
《2》폐지되는 전통영문법의 25가지 나열. … 생략
《3》여론적 근거
《4》수학(수리)적 근거
(원소이론, 상대성이론, .... 주요 7 가지 이론, 아래 참조)
《5》결 론


1》서 론

   수학은 신(神)의 섭리요 영역이다. 언어(영어)는 인간이 홀로 만든 것이 아니고 신이 인간에게 부여한 것이다. 따라서 영어(언어)는 신의 섭리인 수학적인 원리가 작용하므로 수학적인 원리로 설명하면 너무 쉽고 빠르고 정확하다. 반면에 인공적인 법칙(=재래식 문법)으로는 지구의 종말이 올 때까지 영원히 해결할 수 없다.

   사람+바지=남자 혹은 사람이 바지를 입으면 남자다.라는 방식의 설명은 수학적인 관점에서 명백한 거짓명제이다. 전통영문법은 거의 전부 <사람+바지=남자>라는 방식으로 설명되었기 때문에 거짓명제, 혹은 거짓교육으로 규정한다.

   주목할 점은 <사람+바지=남자>라는 잘못된 설명(공식) 하나로 인하여 이를 변명하거나 보충하기 위해 끝없이 연쇄적으로 파생되는 또 다른 거짓말과 엉터리 문법(설명)에 있다. 예를 들어 <바지를 입었다 할지라도 빨간색 바지이거나 목소리가 예쁘거나 허리가 가늘거나 머리가 길거나 또 이러저러한 사람은 남자가 아니다. 여자다>, <머리가 길다 할지라도 장발족이거나 예술가이거나 이발요금이 없거나 무인도에서 갓 돌아온 사람이거나 이러저러한 경우에는 여자가 아니다>,.....<이발요금이 없다 할지라도 대머리나 곱슬머리나........, 빨간 바지를 입었다 할지라도......., 무인도에서 왔다 할지라도........,>..... 문법지옥, 영어지옥..... 전통영문법은 모순의 악순환이다.

   재래영문법의 철폐는 여론적 근거나 통계적 근거만으로도 충분하겠지만, 수학(수리)적인 근거를 토대로 하였으므로 아무도 이론(異論)을 제기할 수 없기 때문이다.


《2》여론적 근거 (영어공식7을 제시한 후 설문조사)
   1. 267개 초, 중, 고교 영어교사들의 설문조사에 의하면 응답자의 98%가
본인은 전통영문법이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더 이상 학생들에게 주입하지 않을 방침이다는 답을 서면으로 표하였습니다. - 문서자료 보관 중

   2. 위 25개 전통영문법에 대해, 교육부 및 전국 27개 사범대학 영어교육학과 교수들의 설문에 의하면 약 98%가 아래 결론에 대해 <찬성이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 문서자료 보관 중.

  <결론> 전통영문법 25개항(=90%)은 모두 잘못된 것이므로 폐지되어야 하며
              더 이상 학생들에게 주입되어서는 아니 된다.

   <참조> 위 여론조사에 참여한 교사(교수) 모두에게 영어공식7의 7가지 공식(=수리적 근거)을 먼저 제시하였으며, 그 후 위 결론에 이르게 된 것임.


3》수학(수리)적 근거

   재래 영문법의 90%이상은 다음 이론에 정면으로 위배되기 때문에 즉각 폐지해야 한다. (다음 이론은 모두 1990년대에 교육계에 발표되어 입시에 재래문법이 사라졌고 재래 문법의 책임자를 처벌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영어교사들도 등장.  - 상세한 설명은 영어공식7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의미와
번역

원소이론

   동사, 준동사, 태, 관계사, 화법전환, 단어, 숙어 등 모든 것을 원소이론으로 설명하면 재래식 방식보다 100배 1000배 더 빠르고 쉽다는 것이 명백히 증명된다. 보충적으로 상황이론 취사선택이론이 있다.

내림순
번역이론

   모든 언어는 말과 글로서 나타나는 순서대로 생각하고 뜻이 전달된다. 따라서 영어를 익히고 사용하려면 영어식 순서대로 번역하고 생각해야 한다. 재래영문법의 관계대명사 관계부사 계속적용법 제한적용법은 영어를 망치는 문법이며 내림순번역론이 부재하였음을 입증한다.

상대성집단
이론

   어떤 말(단어.구.문)의 개념이나 문법적인 현상을 이해하려면 반드시 그 말이 소속된 상대성 집단을 추적, 분석, 비교해야 한다. 이를 도입하지 아니한 재래식 영문법(학습법)은 준동사에 대한 설명이 영원히 불가능하다. 단어와 숙어는 물론이고.....


언어의
구조

조합이론

   언어는 순열과 조합의 원리에 따라 구성되어 그 표현법이 끝이 없다. 단어가 이면 숙어는 이고 문장은 이다. 따라서 영어는 단순한 암기로는 영원히 해결할 수 없다. 수학적이고 논리적인 학습체계를 밟아야 한다.

수식과 피수식 근거리 수식
이론

   언어의 배열구조는 수식과 피수식의 이론을 따른다. 영문의 구조는 마치 태양계의 구조원리와 같다. 이것을 모르고 영어의 구조와 문법을 논하지 마라. 재래영문법은 상상조차 못했던 것이다.

간소화 이론

   최소의 힘(시간)과 최소의 낱말(words)로 필요한 의사소통을 다하고자 하는 경제원칙이다. 재래영문법으로는 도저히 설명할 수 없었던 많은 분야들을 간소화이론으로 간단히 해결. 억지 암기가 필요없게 함.


 

동사의
점개념 선개념

   모든 동작(동사)은 그것이 발생하는 때(시점)와 그 동작이 지속되는 시간의 길이(선)로 나타난다. 이 원리를 이용하면 10년을 배워도 이해하기 어려운 동사시제에 관한 모든 학습을 5분에 완성한다.

언어의
속성

언어의 3 가지 측면

   언어의 3가지 측면 중에서 수학적 측면은 불변의 진리로서 모든 시대의 모든 언어에 변함없이 적용되는 것으로 매우 중시해야 한다. 재래의 영문법과 학습법은 수학적인 측면을 전혀 밝히지 못했다. 그래서 어려웠고 문법도 엉터리였다. 하늘과 땅 차이....


온 세상을 고통으로 몰았던 다음 토끼는 누구일까요?
재래영문법의 창시자입니다.


the Rabbit and the Apple
토끼와 사과

  토끼 아저씨가 어느 날 사과나무 아래서 콜~콜 낮잠을 즐기고 있었다. 그 때 사과가 바람결에 떨어져 그의 머리를 맞혔다. 그는 잠결에 놀라며 하늘이 무너진다고 생각했다. "하늘이 무너진다! 여러분 어서 피난 갑시다!"고 외치면서 도망치기 시작하니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목숨부터 건지려고 토끼를 따라 도망치기 시작했다.
  토끼의 판단이 잘못임을 아무도 알지 못했고, 토끼 자신도 알지 못했다. 토끼를 따라서 멀고 험난한 피난행렬이 이어졌다.
그 토끼가 바로 재래 영문법의 창시자요. 토끼를 따라서 험난한 피난행렬에 동참한 자들은 바로 영어학습자들입니다. 토끼에게 죄는 없지만 한심할 뿐이지요.


   재래 영문법은
   거짓말로 시작하여 거짓말로 끝난다.  눈물로 시작하여 눈물로 끝난다. 

                     이 토끼를 따라서 끝없는 피난길을 가시겠습니까?                                    

이젠 영어공식7 이 해법입니다.         



한국은 영어 후진국... 누구의 책임입니까?

당신이 진정한 영어교육자라면....

원소이론 상황이론 모르면 말 할 자격 없습니다.

그리고 연결고리학습이론을 아셔야 합니다.
잠시후에 나옵니다.

                  

   * 내 나이 38살... 영어공부 20년이 넘게... 저는 두 달 전(작년 11월) 교재를 구입했는데..... 재래문법을 가르치는 성문, 맨투맨, 빨간기본, 맥 등 지금껏 20년 가까이 내가 봐온 영문법 서적만도 열댓개는 될 겁니다.... 그 책들 땜에 시간 낭비하고 고생한 것 생각하면.... 에휴.... 전부 확 불질러 버릴려고 하다가 참았습니다. 쓰잘데기 없는 문법, 예외들만 잔뜩 적어 골 아픈 문법책들에 기만당했다는 걸 이 책을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시제니 조동사니 윌,셀이니, 분사구문이니.... 뿌옇기만 하던 것들이 명료하게 정리가 되어지더군요. ... 복잡한 개념, 공식 같은 것들이 머리속에 간단히 정리가 되어 버리니깐 넘 쉽게 느껴집니다.

 

   

         꼭 알아야 할 문법은 10%뿐  ㅡ 그 중에 5%는 방법을 바꾸어야....
                     10%는 무엇이며, 5%는 무엇인지 명백히 밝혀드립니다.
                영어공식7은 문법뿐만 아니고
                단어 숙어 영작 독해 구문 회화 ...  종합 해결사    
              또한 연결고리학습이론이 영어학습의 새 시대를 펼칩니다.

    엉터리 문법책, 엉터리 문법강사 ㅡ 판별하는 간단한 방법"
     ㅡ 아래와 같은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제보대상입니다.
  
 시제, 동사시제, 시제일치, 가정법시제, 현재시제, 과거시제, 완료시제, 미래시제, 관사의 용법, any와 some의 용법, 왕래발착동사, 비교급의 강조, 계속적용법 제한적용법, 의미상 주어, ......

               공적(公的), 객관적 근거자료 상세히 보기ㅡ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상세히 보기> 왼쪽의 메뉴를 차례로 클릭하세요.
              *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다음 보실 순서는 왼쪽화면 4.사용자(지도자) 논평.후기입니다.    Top-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