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의학 자연정혈요법(책)의 내용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불법, 허위광고, 과장광고가 아닙니다.           수사 결과 보기 


3.

약물이나 의료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비용도 없이, 간단한 자연의 원리 하나로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할 수 있는 민간요법이다.  하루만 공부하면 50년 공부한 의사보다 훌륭한 치료사가 된다.  근본적 치유와 해결법.  



모든 병 - 자연정혈요법으로 지금 당장 고친다.
나이가 들면서 모세혈관들이 조금씩
피 찌꺼기(=죽은 피)로 막히면서 병이 시작되고 늙고 결국에는 죽음이 온다. 이 찌꺼기만 청소하면 모든 병은 당장 사라진다. 


           
생혈(=좋은 피)                          어혈(=병든 피, 죽은 피)
 
   건강한 장기에서 나온 피                     병든 곳(장기)에서 나온 피 (쓰레기)
   =
생혈 = 건강한 피 = 깨끗한 피             = 어혈 = 죽은 피 = 막힌 피찌꺼기
   (탈지면에 푹 스며든다)                      (탈지면에 흡수되지 않고 엉긴다)


   병이 깊고 건강이 나쁠수록 어혈(=죽은 피)이 더 많다.


모든 병의 원인 = 어혈(=피찌꺼기) /  자연정혈요법으로 뽑아낸 죽은 피.

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어혈이 있다. 눈병, 피부병, 잇몸병, 정신병, 우울증까지...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모든 병은 어혈 때문이다.


심장병 환자의 심장에는 이런 피 찌꺼기(=어혈)가 가득 찼고, 머리병(=두통, 탈모, 치매, 뇌졸증, 뇌경색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의 머리 속에는 이같은 어혈이 가득 찼다. 간, 위장, 척추, 관절, 근육, 피부, 어깨, 눈, .......

어느 곳이든 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모세혈관을 막은 피찌꺼기가 가득하고, 이를 제거하기만 하면 모든 병은 감쪽같이 사라진다.

 

현대의학의 모든 첨단장비를 이용해도 어혈을 뽑는 방법은 없다. 오직 자연의 간단한 이치 하나로 피부나 근육 속의 어혈은 물론 모든 장기와 머리 두뇌 속의 어혈까지 깨끗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자연정혈요법이다.


       어혈의 백과사전 설명
- 클릭  


       
어혈과 생혈의 차이점어혈의 정의 = 중요함


40대 이상은 물론이고,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얼굴색이 나쁘고 얼굴에 이상한 것이 생기거나, 기력이 없고 쉽게 지치는 사람들의 장기에서도 이런 시커먼 죽은 피가 가득 쌓여있다. 이것을 자연정혈요법으로 제거하면 막힌 모세혈관들이 열리고, 죽어가는 사람도 살아난다.

몸매는 탄력을 되찾고 얼굴과 피부는 꽃처럼 피어난다. 모든 병이 사라진다.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신부전증이나 심장병, 당뇨병, 암, 백혈병... 등의 각종 성인병으로 죽어가고 있다. 이런 어혈(=피 찌꺼기) 때문이다.


유감스럽게도 현대의학 종합병원은 이렇게 어혈(=오염된 피)을 찾아서 쏘~옥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오직
자연정혈요법 할 수 있다. 어혈이 사라지고 수많은 모세혈관의 핏길이 열리면 모든 병이 낫는다. 하늘의 진리다. 현대의학은 자연의 순리를 외면하고 엉뚱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 

자연의 간단한 진리 하나로 병 고치고 예방하는 자연정혈요법은 집에서 스스로 하는 것입니다. 진단 치료 예방 동시에.... 

하루만 읽으면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한다.
누구든지 오늘 당장 최고의 치료사가 될 수 있다.
모든 질병과 치료의 비밀은 이곳에 있다. ㅡ 우울증과 정신병도 고친다.


많은 불치병 환자들을 지도 케어하고 큰 부와 명예를 취득한 사람도 많다. 환자들은 입소문으로 왔고 종합병원에서도 치료를 포기한 사람들..... 치료효과가 아니면 무엇이 때문일까?  하지만 직접 경험하지 아니한 사람들은 믿을 수 없다고 한다.


어혈이 조금 쌓이면 작은 병이 되고, 많이 쌓이면 큰 병이 된다.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얼굴색이나 피부가 나빠지고 기운이 없거나 몸이 가렵고 공부에 집중이 안되거나 마음이 즐겁지 못하다면 몸속 중요한 곳에 이
런 어혈이 뭉개뭉개 쌓여 있기 때문이다. 족집게처럼 찾아서 쏘~옥 뽑아버리면 된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하루만 읽으면 다 한다.

 

어혈은 모든 병의 원인이다. 검은 옷 입은 저승사자다. 죽음의 그림자다. 
이것만 제거하면 모든 병은 당장 낫는다.

         
   병든 장기나 아픈 곳에서 뽑아낸 어혈의 모습.

어혈에도 등급이 있다. - 보통어혈, 악성어혈, 먹물어혈 - 위 사진은 악성어혈
혈관이 막히면 좋은 약도 소용없다. 막힌 곳에는 약이 들어가지 못하니..... 

 

위 시커먼 어혈 덩어리들은 ㅡ 현대의학의 그 어떤 첨단장비도 뽑아내지 못합니다. 몸속 깊은 곳의 어혈을 뽑아낼 수 있는 도구는 오직 진공원리를 이용한 침과 부항뿐입니다.

 

 

자연정혈요법에 필요한 도구 - 모래알 크기의 1회용 침(바늘)


1회용 침 (캡 제거 전)                    1회용 침 (캡 제거 후)  

바늘이 눈에 안 보일 정도로 작다. ㅡ 사용후 버리는 것. 1회용

위 작은 바늘을 아래 볼펜같은 금속제 침봉에 끼워서 사용한다. 침봉의 상단을 누르면 찰칵 소리와 함께 순간적으로 피부껍질을 찌른다. 침의 길이는 2 mm - 아래 사진은 볼펜의 크기와 비교한 것. - 피부의 껍질만 살짝 찌른다.



     침과 침봉 ㅡ 볼펜의 크기와 비교

 

 위 볼펜같은 도구로 <찰칵> 소리와 함께  순간적으로 피부껍질만 찌른다. 눈이 아니면 어디를 찔러도 안전하다. 최고 2 mm 깊이의 바늘구멍으로 피부의 어혈은 물론 신장, 심장, 두뇌, 간, 폐, 위장 속의 어혈(피찌꺼기)도 모두 뽑아버린다. ㅡ 진공원리적 방법.

 

이 순간에도 팔 다리 어깨가 불편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그들의 몸에는 여기저기 시커먼 어혈이 가득찼다. 팔다리보다 더 중요한 곳은 심장, 신장, 간, 위장, 폐, 두뇌 등의 생명과 직결되는 곳이다. 배우면 쉽다.


어혈이 모여있는 혈자리를 족집게처럼 찾아서 뽑아내는 기술이 중요하다. 집에서 10시간에 다 배운다. 뽑는 방법, 안전수칙, 순서, 어혈의 흐름 원리, 병의 발생과 소멸의 원리를 알고 해야 한다. ㅡ 어혈만 제거하면 모든 병은 당장 사라진다.

 

자연정혈요법에 필요한 도구 ㅡ 침봉과 부항 ㅡ 종합병원을 능가하는 위력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주의사항
ㅡ 원리를 모르고 실천하면 안됩니다. 실패하거나 효과가 없거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인체생명의 이치를 따라야 합니다. 자연정혈요법에 바른 길이 있습니다.

 

자필경위서, 확인서, 진단서, 증언으로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보기 (진단서, 증언, 체험수기)   



 

         


    
전국(해외) 연수원 / 전문 치료사 안내 

 

 

     <질문1> 저런 쓰레기 같은 어혈이 장기 속에 쌓여있다면 사람이 잠시도 살 수 없을 텐데.... 사람의 몸속에서 저런 것이 나왔다니 믿을 수가 없군요. 특히 머리속에 저런 찌꺼기가 있다는 말을 어떻게 믿나요?
      - 대답 보기

 

<질문2> 생혈(=좋은 피)도 몸밖에서 식으면 어혈처럼 굳어버리는 것이 아닙니까? 
         - 대답 보기

 

<질문3> 몸 속 깊은 곳에 숨어있는 어혈을 어떻게 무슨 방법으로 뽑아 버린다는 말입니까?
   
<대답> 알면 너무  쉽고 모르면 영원히 모릅니다. 땅 속 깊은 곳에 숨어있는 석유나 가스도 찾아서 뽑아 올리지 않습니까?

 

         가장 많이 하는 질문 - 답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즐겨찾기 추가 

 

          위로 가기

 

  다음 내용 보기  (현대의학과 비교)


 

  ~~~~~~~~~~~~~~~~~~~~


 
전국(해외) 1급 치료사, 연수원 안내  
 

 교재(책) 안내       교재 신청하기


 혈관 청소(부항) 도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