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병은내가고친다  
   
약물이나 의료장비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용도 없이, 간단한 자연원리 하나로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할 수 있는 민간요법이다. 하루만 공부하면 50년 공부한 의사보다 훌륭한 치료사가 된다. 종합병원도 못고치는 병을 집에서 스스로 고칠 수 있다.
 

▶치료 체험담ㅡ영상으로 보기 (진단서, 증언)

 

 크고 작은 모든 병
 ㅡ
자연정혈요법으로 지금 당장 고친다.


나이를 먹으면서 모세혈관들이 조금씩 어혈(죽은 피)로 막히면서 병이 시작되고 늙고 결국에는 죽음이 온다. 이 어혈만 청소하면 모든 병은 당장 사라진다.

아래 사진은 생혈(=좋은 피)과 어혈(=병든 피)의 모습을 비교한 것이다.


건강한 장기에서 나온 피
= 생혈 = 건강한 피 = 깨끗한 피
(탈지면에 물처럼 스며든다)

 

 
병든 몸, 병든 장기에서 나온 어혈
=어혈 = 죽은 피 = 혈관 쓰레기 = 병든 피
(탈지면에 흡수 안 된다)

 

병이 깊고 건강이 나쁠수록 어혈이 많다.

자연정혈요법으로 뽑아낸 어혈 = 죽은 피
 


   모든 병의 원인 = 어혈(=피 찌꺼기)

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어혈이 있다. 눈병, 피부병, 잇몸병, 정신병, 우울증까지...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모든 병은 어혈 때문이다.


심장병 환자의 심장에는 이런 피 찌꺼기(=어혈)가 가득 찼고, 머리병(=두통, 탈모, 치매, 뇌졸중, 뇌경색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의 머리 속에는 이같은 어혈이 가득 찼다. 간, 위장, 척추, 관절, 근육, 피부, 어깨, 눈... 어느 곳이든 병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모세혈관을 막은 어혈이 가득하고, 이 어혈 제거하기만 하면 모든 병은 감쪽같이 사라진다

현대의학은 모든 첨단장비를 이용해도 어혈을 뽑는 방법은 없다. 피부나 근육의 어혈은 물론 모든 장기와 머리 속의 어혈까지 깨끗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자연정혈요법이다.
 

    어혈의 백과사전 설명 <<클릭    

  자연정혈요법

  내병은내가고친다

모든 병은 자연정혈요법으로 어혈(찌꺼기=오염된 피)만 제거하면 말끔히 치유된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40대 이상은 물론이고,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얼굴색이 나쁘고 얼굴에 이상한 것이 생기거나, 기력이 없고 쉽게 지치는 사람들의 장기에서도 이런 시커먼 죽은 피가 가득 쌓여있다. 이것을
자연정혈요법으로 제거하면 막힌 모세혈관들이 열리고, 죽어가는 사람도 살아난다. 몸매는 탄력을 되찾고 얼굴과 피부는 꽃처럼 피어난다. 모든 병이 사라진다.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신부전증이나 심장병, 당뇨병, 암, 백혈병... 등의 각종 성인병으로 고생하고 있다. 어혈 때문이다.

유감스럽게도 현대의학(=종합병원)은 모든 첨단 의료장비를 동원할지라도 어혈을 찾아서 쏘~옥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오직 자연정혈요법만이 할 수 있다. 어혈이 사라지고 수많은 모세혈관의 핏길이 열리면 모든 병이 낫는다. 현대의학은 자연의 순리를 외면하고 엉뚱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
자연의 간단한 진리 하나로 병 고치고 예방하는 자연정혈요법은 집에서 스스로 하는 것이다.
모든 질병과 치료의 비밀은 이곳에 있다. - 우울증과 정신병도 포함된다


                                 

질문1) 저런 쓰레기 같은 어혈이 장기 속에 쌓여있다면 사람이 잠시도 살 수 없을 텐데.... 산 사람의 몸속에서 저런 것이 나왔다니 믿을 수가 없군요. 특히 머리속에 저런 찌꺼기가 있다는 말을 어떻게 믿나요?
>>
[ 대답 보기 ]

질문2) 생혈(=좋은 피)도 몸밖에서 식으면 어혈처럼 굳어버리는 것이 아닙니까?
>>
[ 대답 보기 ]

 

자연정혈요법으로 많은 난치병 환자들을 지도하고 부와 명예를 거머쥔 사람도 많다. 환자들은 입소문으로 배우러 갔고 종합병원에서도 치료를 포기한 사람들..... 치료효과가 아니면 무엇이 있겠는가?
이 세상 어디에도 혈관에 막힌 어혈을 찾아서 쏘옥 뽑아낼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자연정혈요법 뿐이다. 너무 쉽다.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모든 병은 어혈만 제거하면 낫는다. 몸매는 탄력을 되찾고 얼굴과 피부는 꽃처럼 피어난다.



 

⊙ 어혈의 특징
* 장기나 피부의 모세혈관에 쌓여서 피흐름을 차단한다.
* 중금속, 발암물질, 항생제, 방부제, 공해물질이 모여있다.
* 각종 노폐물과 적혈구 백혈구 미생물의 사체들이 모여있다.
* 진하고 어둡고 질기다. 탈지면에 흡수되지 않는다. 거의 부패한 경우도 있다.
* 하늘의 크고 작은 구름 덩어리처럼 인체의 곳곳에 무더기로 모여 있다.

집안의 쓰레기도 내다버려야 하듯이 몸 속의 쓰레기(어혈)도 내다 버리지 아니하면 병과 죽음이 온다.

어혈이 조금 쌓이면 작은 병이 되고, 많이 쌓이면 큰 병이 된다.
10대 20대의 젊은이들도 얼굴색이 나빠지고 기운이 없거나 몸이 가렵고 공부에 집중이 안되거나 마음이 즐겁지 못하다면 몸속 곳곳에 이런 어혈이 뭉개뭉개 쌓여 있다. 피로증세를 느끼거나 얼굴색만 나빠도 이런 어혈이 곳곳에 쌓였기 때문이다. 족집게처럼 찾아서 쏘~옥 뽑아버리면 된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아래 사진은
자연정혈요법으로 환자들의 장기나 피부에서 나온 어혈의 여러 모습.

보기에는 안 좋지만, 어쩔수 없는 사실이다. 어혈은 모든 병의 원인이다. 검은 옷 입은 저승사자다. 죽음의 그림자다. 이것만 제거하면 모든 병은 당장 낫는다.

 

병든 장기나 팔 다리의 병 있는 곳에서 뽑아낸 어혈의 여러 모습 ㅡ 어혈에도 등급이 있다.
보통어혈, 심한어혈, 악성어혈, 먹물어혈
위 사진은 악성어혈

혈관이 막히면 좋은 약도 소용없다. 막힌 곳에는 약이 들어가지 못하니.....


몸통에서 어혈이 나와 쌓인 모습

   주의> 이 사진을 따라하지 마세요. 원리와 순서와 방법을 알고 하셔야 합니다.
 
위 시커먼 어혈 덩어리들은 현대의학의 그 어떤 첨단장비도 어혈을 뽑지는 못합니다. 몸속 깊은 곳의 어혈을 뽑아낼 수 있는 도구는 오직 진공원리를 이용한 침과 부항뿐입니다.

  

어혈을 뽑아내는 도구
모래알 크기의 1회용 침(바늘)

바늘(침)이 눈에 안 보일 정도로 작다.
사용후 버리는 1회용


위 작은 바늘을 아래 볼펜처럼 생긴 금속제 침봉에 끼워서 사용한다. 침봉의 상단을 누르면 찰칵 소리와 함께 순간적으로 피부껍질을 찌른다. 침의 길이는 2 mm ㅡ 아래 사진은 볼펜의 크기와 비교한 것. ㅡ 피부의 껍질만 살짝 찌른다.

  위 볼펜같은 도구로 '찰칵' 소리와 함께 순간적으로 피부껍질만 찌른다. 눈이 아니면 어디를 찔러도 안전하다. 최고 2 mm 깊이의 바늘구멍으로 피부의 어혈은 물론 신장, 심장, 두뇌, 간, 폐, 위장 속의 어혈(피찌꺼기)도 모두 뽑아버린다. - 간단한 자연적 방법이다.

  위 모래알 크기의 바늘로 피부껍질을 찌른 다음, 진공원리를 이용하면 몸 속 깊은 곳 모세혈관에 박혀 있던 피 찌꺼기가 쏘~옥 빠져나온다. 어혈 덩어리가 숨어있는 곳을 찾아내는 방법, 혈자리, 순서, 기술, 치료원리, 주의사항, 기본과정, 전문과정을 집에서 책으로 읽기만 하면 된다. 10시간이면 완성한다. (동영상과 강의교재 포함)

 

  이 순간에도 팔 다리 어깨가 불편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그들의 몸에는 여기저기 시커먼 어혈이 가득찼다. 팔다리보다 더 중요한 곳은 심장, 신장, 간, 위장, 폐, 두뇌 등의 생명과 직결되는 곳이다.

  종합병원(=현대의학)은 모세혈관을 막고 있는 쓰레기피의 존재는 알지만 쏘~옥 뽑아서 보여주는 방법은 모른다. 말로는 '혈관이 막혔다, 혈관을 청소해야 한다, 혈액순환이 중요하다'고 하면서도 방법은 모른다. 이제는 알아도 사용할 수 없다. 그 이유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긴다.

  어혈이 모여있는 자리를 족집게처럼 찾아서 뽑아내는 기술이 중요하다. 집에서 10시간이면 다 배운다.
뽑는 방법, 안전수칙, 순서, 어혈의 흐름 원리, 병의 발생과 소멸의 원리를 알고 해야 한다. - 어혈만 제거하면 모든 병은 당장 사라진다

자연정혈요법내병은내가고친다


헌혈과 다른 점
ㅡ어혈은 모든 병의 원인이다. 검은 옷 입은 저승사자다. 죽음의 그림자다. 이것만 제거하면 모든 병은 당장 낫는다.

           헌혈과 사혈의 비교

 

   헌혈

  사혈=어혈제거

1회 양

 300~350 cc

 50~200 cc
 (성인기준)

내용

 

  굵은 혈관에서 잘 흐르는 생혈(=좋은 피)을 뽑는다. 저절로 나온다.

  모세혈관에 막힌 피찌꺼기(=죽은 피)를 뽑는다. 진공압으로 당겨야 나온다.

목적

  타인에게 수혈하기 위하여

 내다버리기 위하여

회복


  남에게 줄 좋은 피를 뽑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길다.

  헌혈보다 양이 적고 나쁜 어혈을 뽑기 때문에 빨리 회복된다.

결과

  피부족(빈혈)을 느낄 때가 많다.

 모든 병이 사라진다.
 

주의 점

 

원리와 방법을 알고 해야 한다.

효과

아무런 해가 없다.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한다

 


헌것을 버려야 새것을 얻는다.

어혈을 뽑아 버린만큼 깨끗한 새 피가 만들어진다. 어혈을 제거하지 않으면 새 피가 생성될 이유가 없다.

 JC-자연정혈요법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비용
침봉과 부항 1세트 ㅡ전체 비용은 8~10만원 정도 이며, 이 하나가 모든 종합병원을 능가하는 위력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주의사항원리를 모르고 실천하면 안됩니다. 예를들어, 무릎관절이 아프다고 무릎관절부터 시술하거나 손이 아프다고 손부터 시술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방법입니다. 인체생명의 이치를 따라야 합니다. 자연정혈요법에 바른 길이 있습니다.

자필경위서, 확인서, 진단서, 증언으로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전국.해외 연수원 150곳 안내 >>



       
▶치료 체험담ㅡ영상으로 보기 (진단서, 증언)

              

 


                                                      










다시보기 = 위로가기

  

--사업자(판매자)정보--
본영사(제조.출판): 대표 곽종국  사업: 514-04-83643
통신판매신고 : 2012-대구달서-0574호
사무소: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1521
서한아파트상가 111-302 (대구은행3,4층)
부설 자연정혈요법학회(대표 곽종국)
전화: 053-633-6334. 토.일.국정공휴일 휴무
메일: 77ab77@naver.com
찾아오시는 길
홈페이지담당: 대리점 및 영업소, 개인사업자(부업자)
개인정보보호정책이용약관 동의

 

안전결제 등록업체

  국민은행 623-24-0131-131 곽종국
  
농협 633-63345-09 곽종국

 

▶치료 체험담ㅡ영상으로 보기 (진단서, 증언)


이 사이트는 불법이 아닙니다.
수사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