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을 고치고 예방하려면, 병이 왜 오는지를 알아야 한다. 질병은 크게 두 가지 세균성 질병순환기성 질병으로 나눈다. 세균성 질병은 가벼운 병이고 순환기성 질병은 무서운 병이다.


  세균성 질병ㅡ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은 인체에 매우 해롭다.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을 더 많이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ㅡ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병이다.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이같은 순환기성 질병들은 어혈이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세상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자연정혈요법만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자연정혈요법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자연정혈요법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 JC요법 = 자연정혈요법 = 자정요법
       자연정혈요법이 공식 명칭입니다.

자연정혈요법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내병은내가고친다

 













다시보기 = 위로가기

  


--사업자(판매자)정보--
본영사(제작.출판): 대표 곽종국.  사업번호 514-04-83643
통신판매신고 : 2012-대구달서-0574호. 전화: 053-633-6334
사무소: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1521.      토.일.국정공휴일 휴무
서한아파트상가 111-302 (대구은행3,4층)
부설 자연정혈요법학회(대표 곽종국)
메일: 77ab77@naver.com    
찾아오시는 길
홈페이지담당: 대리점 및 영업소, 개인사업자(부업자)
개인정보보호정책이용약관 동의

 

안전결제 등록업체

  국민은행 623-24-0131-131 곽종국
  
농협 633-63345-09 곽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