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병의 명백한 원인은 무엇인가?
모든 병에 대하여 확실하게 예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그리고 확실하게 치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가장 쉽고 가장 확실한 예방과 치료의 방법은 무엇인가?

             

알고보면 너무 쉽고, 아무도 반대할 수 없고, 가장 정직하고 정확하고, 가장 진실하고 가장 기초 과학적인 치료방법이 무엇인가? 그런 방법이 정말 있을까?

지금부터 그 방법을 말한다.
너무 쉽고 간단하기 때문에 지금 바로 전부 말 할 수 있다
.


모든 병의 원인은 혈관의 막힘이다. 수많은 모세혈관들의 막힘이다.
막힌 혈관이 열리면 모든 병은 사라진다. 피부는 다시 젊어지고 체력도 젊어진다.
이 말에 반대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 세상 모든 의사들 중에, 이 말에 반대할 의사가 있을까? 아무도 없다.

굵은 혈관이 막히면 수술로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수많은 모세혈관, 수 십억 개의 모세혈관들이 막히면 모든 종합병원들은 그 어떤 방법으로도 해결하지 못하는 현실이다.

종합병원에서 고치지 못하는 모든 병은 바로 이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120살도 넘기지 못하고 사망하는 이유는 이 때문이다. 막혀버린 수많은 모세혈관을 열지 못하기 때문이다.

머리에도 몸통에도 팔 다리에도
수십억 수천억 개의 모세혈관들이 막히는 이유는 무엇인가?  
어혈 때문이다.


어혈
= 혈관 속의 쓰레기(불순물), 죽은 피, 혈전, 피떡,....
어혈 = 혈관을 막고 흐르지 못하는 쓰레기 피. (잠시 후 어혈을 보여드림)


 
어혈의 백과사전 설명 보기 클릭

막힌 혈관을 열어주는 유일한 방법
은 
어혈을 없애는 것이다.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있는 쓰레기 같은 어혈이 사라지게 하는 것이다.



수도관이 세월따라 서서히 막히듯이, 사람은 나이를 먹으면서 혈관이 어혈로 막힌다.



의사가 설명하는 혈관막힘 = 수도관이 막히는 것과 같다고....
몸(혈관) 속의 어혈을 깨끗이 없애는 방법 집안의 쓰레기를 밖으로 내다 버리듯이, 어혈을 몸 밖으로 버리는 것이다.

어혈을 몸 밖으로 치우는 방법,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이 무엇인가?

어혈을 몸 밖으로 치우는 방법만 알면, 작은 병은 물론이고 종합병원이 못 고치는 모든 병을 다 고치는 의사가 된다.

집안을 청소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쓸기, 닦기, 먼지털기, 환기시키기, 불태우기,.....

내몸을 청소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 마사지, 반신욕, 단식, 운동, 찜질,....


그러나

집안의 쓰레기는 내다버리지 아니하면 모든 것이 소용없고, 몸(혈관) 속의 쓰레기 어혈도 내다버리지 아니하면 늙고 병들고 사망한다.

 

몸(모세혈관) 속의 쓰레기 어혈을 가장 쉽고 확실하게 내다버리는 방법은 1분 안에 다 말할 수 있다.

알면 너무 쉽지만, 모르면 영원히 모른다. 집안의 쓰레기를 내다 버리는 방법처럼 쉽고 간단하다.

몸밖으로 내다버린 검은 어혈 덩어리를 눈으로 본 적이 있습니까?


집안의
쓰레기치우지 않고 1년 이상 쌓이면 사람이 살 수 없고, 몸속의 어혈30살까지 30년 이상 쌓이면 몸 속에 큰 병이 오기 시작한다. 사람마다 개인차이는 있다. 100세까지 사는 사람도 많고, 젊은 나이에 병으로 사망하는 사람들도 많다.

어린 나이에 여드름, 아토피, 피부병 등이 오는 것도 어혈 때문이다.
 


막힌 혈관을 청소하여, 막히기 전의 깨끗한 상태로 돌려야 한다. 막히기 전의 수도관처럼.... 그 방법은 너무 쉽고 간편하다. 그 방법만 알면 된다.


혈관 속의 어혈, 장기 속의 어혈을 몸 밖으로 치우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만 알면 누구나 종합병원을 훨씬 앞서는 유능한 의사가 된다. 조금도 과장이 아니다.

순환기 내과의사의 대답 : 막힌 혈관을 열어주는 음식은 없습니다. 있다고 말한다면 사기입니다.
(막혀버린 수많은 모세혈관을 열어주는 의료장비는 종합병원에도 약국에도 없습니다.)

         

               참고하실 이야기

 


 


 

    p: usb : 자정 전자서적  jabo/     ftp: ab77.kr/jabo  -----  secr-count